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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고란

출간문의 및 원고투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상범 작성일17-05-27 15:11 조회34회 댓글1건

본문

회일이 커서 첩부가 안되네요 ^^

제 연락처는 010-4743-4904 입니다.​

원고는 161p​ 정도 작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제 소개와 책소개 입니다.​

 

저자 김상범은 현장 영업 임원들과 영업 관리자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영업전문가이자 (사)한국코치협회가 선정한 ‘2015년 올해의 코치(Coach of The Year)’이자 경험과 이론을 겸비한 세일즈코칭 전문가다.

오래전부터 코칭을 통한 영업성과 창출에 관심을 가지고 준비해 온 사람으로, 코칭과 컨설팅의 조합을 강조하며 스스로를 ‘코설턴트(코치+컨설턴트)’라 부른다. 대한민국 세일즈 코칭 1호 박사이며, 현재 기업 임원 및 영업 영업 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영업 교육, 코칭, 전문 기관인 (주)SCI 세일즈코칭연구소 대표로 중견·중소기업에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업 혁신을 지원하고 있으며, 풍부한 현장 경험과 연구를 통해 꾸준히 집필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로는『영업의 미래』,『영업, 코칭이 답이다』, 『세일즈, 심리학에서 답을 찾다』, 『팔지 말고 코칭하라』, 외에 다수가 있다.

 

이 책은 성과를 내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영업 조직을 만들기 위해, 경력이 있는 영업 관리자들 뿐 만 아니라 신임 영업 관리자들을 위한 가이드북이자 참고서다. 성공적인 영업조직을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다양한 이슈들이 존재 하지만, 가장 시급한 것이 이 모든 것의 중심에 있는 ‘영업 관리자의 역할’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 책에서는 영업 관리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7가지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7가지 요소는 반드시 정해진 순서에 따라 단계별로 실행해야 성공할 수 있는 연속선상에 있다. 따라서 이것을 “목표달성 100%, 영업 관리 7단계”라 이름 지었다.

지속적으로 성과가 탁월한 영업 조직을 만들어 낼 수 있게 해 주는 7단계는 다음과 같다.

1단계 : 영업 관리자의 역할을 재정리하라.

2단계 : 적합한 재능을 가진 인재를 채용하라.

3단계 : 기대를 명확히 정의 하고 커뮤니케이션하라.

4단계 : 영업 과정을 지속적으로 관찰하라.

5단계 : 평가를 성장의 기회로 활용하라.

6단계 :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제대로 코칭하라.

7단계 : 회의를 통해 끝까지 책임지게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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