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미래지식
  • >
  • 자기계발
자기계발
미래지식

자기계발 | 조셉 머피 마음의 법칙

본문

조셉 머피 마음의 법칙
저자 조셉 머피
발행일 2022년 10월 28일
ISBN 979-11-91349-56-6
정가 17,500원
구매하기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50ba9ec0c051071b74c4c0fdc078937d_1667787519_9012.jpg
 

 

잠재의식의 힘과 마음의 법칙을 활용한다면

 

 

당신의 인생은 뜻대로 흘러갈 것이다! 

 

잠재의식을 통해 깨닫는 특별한 마음의 힘!

마음을 바꾸면 인생이 뜻대로 흘러간다!’

 

세상만사 마음먹기에 달렸다라는 말이 있다. 실제로 눈앞에 장애물이 다가왔을 때 어떤 사람은 나는 저 장애물을 충분히 넘을 수 있어.’라고 생각하고 또 다른 사람은 나는 저 장애물을 넘지 못할 거야.’라고 생각한다면, 단지 마음속으로 넘을 수 있다고 생각한 사람이 장애물을 극복할 확률이 월등히 높아진다고 한다. 사람들은 모두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인생을 사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지만, 실제로 일상생활에서 생각만큼 잘 지켜지지 않는 게 현실이다. ‘할 수 있다, 나는 잘 될 거다, 두려워하지 말자라고 마음먹어야 함을 알면서도 자신도 모르게 마음 한편에서 두려움과 불신이 슬며시 고개를 들고 일어난다. 즉 나 자신도 내 마음을 어쩌질 못한다. 우리가 느끼기 힘든 잠재의식 속 숨겨진 마음이라면 더욱이 다루기가 힘들다.

우리 안의 잠재의식과 마음, 정신에 대해 많은 이론을 내세워 전 세계 수많은 독자들의 지지를 받는 저자 조셉 머피는 이 책을 통해 우리의 마음을 특별한 법칙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가는 방법을 알려준다. 그는 무엇보다 우리 정신이 어떻게 나누어져 있으며, 우리가 집중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설명한다. 그리고 단순한 삶의 진리에 집중하고 기도와 단언을 반복하면서 자신의 사고방식을 바꾸어 나간다면, 어느새 자신의 마음은 평화와 안정을 찾을 것이라 말한다. 또한 우리 내면의 힘을 외부에서 찾아서는 안 되며, 우리 안에 있는 영원한 지혜와 진실과 아름다움을 꾸준히 찾고 안식을 얻음으로써 정신적 안정감은 물론 부와 행복도 함께 얻을 수 있는 마음의 법칙을 꾸준히 실천하기를 권한다.

우리에게 세상을 바꿀 힘은 없을지라도, 우리 안의 힘을 깨닫고 그 힘에 집중하여 자신을 바꿀 힘은 충분히 있다. 조셉 머피의 가르침에 따라 그렇게 자신의 마음을 바꿀 수 있다면 우리를 둘러싼 세상은 지금보다 훨씬 나아져 있을 것이다.

 

신학자이자 목사인 조셉 머피는 성서를 아주 잘 알고 바르게 해석하는 방법을 안다. 그는 이 책에서 필요한 부분에 성서의 내용을 인용하며 그 정확한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원수를 사랑하라는 의미를 곧이곧대로 받아들임으로써 생기는 문제를 바로잡고, 성서의 잘못된 해석으로 신의 선물인 열망을 무조건 나쁜 의미로 여겨 없애려고 노력하는 행위를 지적한다. 조셉 머피는 열망을 삶의 기반으로 보고 우리가 더 나은 삶을 살게 해준다고 보았다. 이런 열망을 무턱대고 억압한다면 파괴적인 결과를 낳게 할 뿐이니 올바른 방향으로 따라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함을 강조한다.

 

지은이

 

조셉 머피 JOSEPH MURPHY

 

1898520, 남부 아일랜드의 코크에서 태어나 1981년 라그라 힐스의 자택에서 사망했다. 아일랜드 국립학교의 교수였던 그의 아버지 데니스 머피는 신앙이 독실한 사람으로 폭넓은 지식을 통해 조셉 머피에게 공부와 배움에 대한 열망을 키워 주었다. 엄격한 가톨릭 집안에서 자란 조셉 머피는 어렸을 적에 종교와 신비스런 일에 대해서 공부하기를 좋아했고, 커가면서는 라틴어, 프랑스어, 과학, 종교, 셰익스피어를 공부했다. 그러다가 가톨릭이 지배하는 아일랜드에서는 추구할 수 없는 새로운 지식을 찾아 미국으로 건너갔다. 그는 성서를 아주 잘 알고, 바르게 해석하는 방법을 알았다. 철학·법학 박사, 교육자, 저술가, 정신 법칙에 관한 세계적인 권위자였고, 미국 캘리포니아주 디바인 사이언스 교회의 목사였으며, 인도 앤드라 리서치 대학의 연구원 등으로 활동하였다. 또 미국은 물론 유럽, 인도, 남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 일본 등지를 돌며, 자기 계발과 잠재의식의 활용법 등에 대한 강연회를 열기도 하였다. 자서전을 쓰지 않은 그는 자신의 삶은 자신이 쓴 책 안에 모두 들어 있다고 말했다. 자신의 전기를 만들려는 사람에게 협력하지 말라는 유언을 남겼으며, 자신의 장례식을 하지 말고 무덤도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기를 바랐다. 그는 사람들이 말하는 죽음은 없고, 새로운 모습으로 영원히 존재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저서로는 잠재의식의 힘, 100가지 성공 법칙, 승리의 길은 열린다, 긍정적 사고의 기적, 마음만 먹으면 당신도 부자가 된다, 잠자면서 성공한다, 조셉 머피 마음 수업등이 있다.

 

옮긴이

이유림

 

대학교에서 영어통번역을 전공했다. 글밥 아카데미 출판 번역 과정 수료 후 바른번역에 소속되어 있으며, 쉽고 편하게 읽히는 문장을 쓰기 위해 매일을 고민하며 번역을 천직으로 살고 있다. 역서로는 자연처럼 살아간다, 숨을, 쉬다등이 있다.

 

차례

 

1장 정신은 어떻게 작용할까

2장 우리를 치유하는 마음

3장 성공적인 삶의 비결

4장 정신의 힘

5장 마음의 힘으로 기도하는 법

6장 영적 사고방식

7장 창의적인 사고 패턴

8장 열망을 충족하라

9장 설명이 곧 치료제

10장 생명의 책

11장 우리가 이곳에 온 이유

12장 악한 것들의 의미

13장 통제할 수 있는 두려움

14장 암시의 힘

15장 결혼과 성 그리고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