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미래지식
미래지식
미래지식

자기계발 | 52주간 긍정 확언 잠재의식의 힘

본문

52주간 긍정 확언 잠재의식의 힘
저자 조셉 머피 저, 임지연 옮김
발행일 2023년 6월 26일
ISBN 979-11-91349-77-1
정가 18,000원
구매하기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46497749748b680f31dda5adcad8db24_1687916253_9792.png

 

 

잠재의식의 대가조셉 머피의

긍정 확언으로 이루는

놀라운 삶의 변화

 

개개인의 내면에 숨겨진 잠재력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창의적 삶을 사는 비법

 

조셉 머피철학, 법학 박사, 교육자, 저술가, 정신 법칙에 관한 세계적인 권위자이다. 그는 자기계발, 신비주의, 정신적인 치유, 성공, 부와 풍요, 인간의 잠재력 등 다양한 주제에 관해서 수많은 강연과 저술을 통해 사람들에게 많은 영감과 도움을 주었으며, 항상 신앙, 신념, 인간의 내면적인 힘 등 자기 안의 힘으로 사람들이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변화시킬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런 그의 이론과 사상은 현대의 자기계발 운동과 신비주의에 큰 영향을 미쳤다.

무엇보다 그의 저서 중 역사상 가장 뛰어난 자기계발서 중 하나로 꼽히는 잠재의식의 힘은 인간의 잠재력과 내면의 무의식적 마음의 힘에 대해 말한다. 이 책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로 60여 년간 사랑받아왔으며 부와 성공 그리고 행복을 누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52주간 긍정 확언 잠재의식의 힘잠재의식의 힘을 실제 생활에 적용할 수 있게 상황별 주제별로 단계에 따라 핵심 실전 기법을 담은 잠재의식 개발을 위한 핵심 실용서이다. 이 책의 핵심 기법을 담은 2단계인 <52주간 긍정하기 실전 연습>에서는 인생의 목표 명확히 세우기’, ‘완벽한 계획이 떠오르게 하기’, ‘자신을 치유하기’, ‘돈을 끌어당기기’, ‘현명하게 재정적 결정과 투자 결정하기’, ‘재정적 어려움에서 회복하기’, ‘잃어버렸거나 다른 곳에 놓인 것을 찾기’, ‘다른 사람을 용서하기’, ‘영혼의 동반자 찾기’, ‘결혼 생활을 굳건히 영위하기’,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나쁜 습관 고치기’, ‘학업 성과 높이기’, ‘직업적/사업적 성공 거두기’, ‘젊음을 유지하기등 실생활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긍정하기 실전 기법들을 알려준다.

저자는 인간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원하고 상상하며 진심으로 믿는 것들은 무엇이든 이루고 행하며 얻을 수 있는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자신의 잠재력을 온전히 발휘하는 것은 소수의 사람뿐인데, 그 이유는 대부분 잠재의식 즉 우리 내면과 주위를 둘러싼 신성의 무한한 힘을 인식하여 이용하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52주간 긍정 확언 잠재의식의 힘에는 우리의 내면에 숨겨져 있는 놀라운 잠재력을 끌어내 실제로 우리 삶에 성공과 행복, 건강을 가져오게 만드는 실전 기법들로 가득하다. 이런 실전 기법들은 3, 4단계로 가면서 더욱 구체화되는데, 3단계인 <잠재의식에 생각을 심는 여러 기법>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존재가 되거나, 원하는 것을 하거나 얻은 모습을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상상하게 하여 잠재의식에 생각을 심고 비전을 더욱 구체화하도록 돕는다. 4단계인 <내면의 무한한 힘을 발산하기>에서는 긍정 확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삶을 치유하며 사회적 성공과 부를 일군 사람들의 진짜 이야기를 들려준다.

잠재의식은 우리의 내면에 숨겨져 있는 놀라운 힘이다. 조셉 머피는 이 힘을 통해 개인과 사회의 변화를 끌어낼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우리를 더욱 행복하고 풍요롭고 만족스러운 삶으로 인도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 책을 통해 우리 내면의 힘인 잠재의식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법을 익히고, 스스로 자기 운명의 주인공이 되는 길을 찾아보자. 가장 먼저 우리가 원하고 상상하는 것은 모두 이루어진다는 것을 믿어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자기 마음의 힘과 주변에 있는 무한한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가장 쉽고 빠르게 익혀 보자.

 

 

지은이

 

조셉 머피 JOSEPH MURPHY

1898520, 남부 아일랜드의 코크에서 태어나1981년 라그라 힐스의 자택에서 사망했다. 아일랜드 국립학교의 교수였던 그의 아버지 데니스 머피는 신앙이 독실한 사람으로 폭넓은 지식을 통해 조셉 머피에게 공부와 배움에 대한 열망을 키워 주었다. 엄격한 가톨릭 집안에서 자란 조셉 머피는 어렸을 적에 종교와 신비스런 일에 대해서 공부하기를 좋아했고, 커가면서는 라틴어, 프랑스어, 과학, 종교, 셰익스피어를 공부했다. 그러다가 가톨릭이 지배하는 아일랜드에서는 추구할 수 없는 새로운 지식을 찾아 미국으로 건너갔다.그는 성서를 아주 잘 알고, 바르게 해석하는 방법을 알았다. 철학·법학 박사, 교육자, 저술가, 정신 법칙에 관한 세계적인 권위자였고, 미국 캘리포니아주 디바인 사이언스 교회의 목사였으며, 인도 앤드라 리서치 대학의 연구원 등으로 활동하였다. 또 미국은 물론 유럽, 인도, 남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 일본 등지를 돌며, 자기 계발과 잠재의식의 활용법 등에 대한 강연회를 열기도 하였다.자서전을 쓰지 않은 그는 자신의 삶은 자신이 쓴 책 안에 모두 들어 있다고 말했다. 자신의 전기를 만들려는 사람에게 협력하지 말라는 유언을 남겼으며, 자신의 장례식을 하지 말고 무덤도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기를 바랐다. 그는 사람들이 말하는 죽음은 없고, 새로운 모습으로 영원히 존재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저서로는 잠재의식의 힘, 100가지 성공 법칙, 승리의 길은 열린다, 긍정적 사고의 기적, 마음만 먹으면 당신도 부자가 된다, 잠자면서 성공한다, 조셉 머피 마음 수업, 조셉 머피 마음의 법칙등이 있다.

 

옮긴이

 

임지연

숙명여대 사학과 졸업 후 해외광고홍보대행사와 CJ E&M에서 일했다. 영상보다는 활자에 매력을 느껴, 글밥아카데미를 거쳐 현재 바른번역에서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거절당하기 연습,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재즈를 읽다, 앙겔라 메르켈, 자기계발을 위한 몸부림, 킨포크, 술의 인문학, 인스타그램, 순간을 남기면 보이는 나, 너무 사랑하지만 힘든 걸 어떡해, 감정의 발견, 악의 패턴, 위스키 지식사전등이 있다.

차례

 

1단계 : 긍정의 본질 깨닫기

의식과 잠재의식

긍정 확언이 작용하는 법칙

종교적 믿음과는 다른 실천적 행위

믿음의 힘과 그 필요성

긍정 확언으로 믿음 쌓기

긍정 확언이 작용하려면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한 몇 가지 제안

 

2단계 : 52주간 긍정하기 실전 연습

1주 차 마음 정화하기

2주 차 잠재의식의 힘을 확신하기

3주 차 의식을 문지기로 삼기

4주 차 진리를 받아들이고 구현하기

5주 차 인생의 목표를 명확히 세우기

6주 차 완벽한 계획이 떠오르게 하기

7주 차 조화로운 삶 살기

8주 차 평화 속에서 잠들고 기쁨으로 깨어나기

9주 차 행복을 습관으로 만들기

10주 차 더 나은 미래를 꿈꾸기

11주 차 자신을 치유하기

12주 차 멀리 떨어진 곳에서 다른 이를 치유하기

13주 차 돈을 끌어당기기

14주 차 지속적인 돈의 공급로를 확보하기

15주 차 모든 관심사에서 성공하기

16주 차 현명하게 재정적 결정과 투자 결정하기

17주 차 재정적 어려움에서 회복하기

18주 차 이상적인 집 구하기

19주 차 집이나 다른 자산 팔기

20주 차 문제 해결하기

21주 차 잃어버렸거나 다른 곳에 놓인 것을 찾기

22주 차 중요하거나 어려운 결정 내리기

23주 차 무조건적으로 사랑하기

24주 차 다른 사람을 용서하기

25주 차 다른 사람의 안녕을 기원하기

26주 차 영혼의 동반자 찾기

27주 차 배우자를 영적으로 지지하기

28주 차 결혼 생활을 굳건히 영위하기

29주 차 힘든 관계를 내려놓기

30주 차 난관에서 벗어나기

31주 차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32주 차 나쁜 습관 고치기

33주 차 나쁜 성격 극복하기

34주 차 부러움 극복하기

35주 차 미루는 버릇 극복하기

36주 차 운동 성과 높이기

37주 차 대중 앞에서 자신감 있게 말하기

38주 차 학업 성과 높이기

39주 차 직업적/사업적 성공 거두기

40주 차 동료와의 관계 개선하기

41주 차 상사와의 관계 개선하기

42주 차 계획을 끝까지 해내기

43주 차 뛰어난 교사가 되기

44주 차 사업체를 세우고 성장시키기

45주 차 가정생활, 사업, 재산 지키기

46주 차 비이성적인 두려움 극복하기

47주 차 시험 불안 극복하기

48주 차 위협을 느낄 때 평정심 유지하기

49주 차 마음의 병을 진정시키기

50주 차 젊음을 유지하기

51주 차 긍정적인 생각에 몰입하기

52주 차 부정적이거나 파괴적인 생각에 맞서는 나만의 긍정 확언 쓰기

 

3단계 : 잠재의식에 생각을 심는 여러 기법

'지나가리라' 기법

잠재의식은 당신의 청사진을 받아들인다

새로운 청사진 만들기

과학적으로 기도하기 기법

시각화 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