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미래주니어
미래주니어
미래주니어

문학 |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7

본문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7
저자 레이첼 르네 러셀
발행일 2014년 7월 25일
ISBN 978-89-6584-129-6
정가 12,000원
구매하기 교보문고 인터파크 YES24

책소개

누구보다도 찌질한 소녀가 TV 스타가 되기까지

니키는 세계적인 감독과 함께 음반 작업을 준비하면서, 리얼리티 쇼에 출연하는 행운을 얻게 된다. 평범한 한 십 대 소녀에서 갑자기 전교생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스타가 되어 버린 니키! 태어나서 한 번도 받아보지 못했던 사람들의 관심과 잠도 못잘 정도로 바쁜 스케줄 속에서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게 된다. 니키는 스타가 되기 위해 노력하며 학교 수업도 소홀히 하지 않으려 부단히 애를 쓴다. 하지만 니키를 곤란하게 만드는 데 천부적인 재능을 보이는 매킨지의 방해 공작과 마음과는 다르게 자꾸만 어긋나게 되는 브랜든과 관계 속에서 니키는 점차 지쳐만 간다.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7》에서는 자신을 찌질하다고 생각하는 니키가 재능을 마음껏 펼치며 톱스타가 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더욱이 가라테 배우기, 휴대전화를 선생님에게 빼앗기지 않는 법 등 폭소를 자아내는 에피소드가 곳곳에 녹아 있어 도크 다이어리 특유의 재치와 유쾌함을 보여준다.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출간, 영화 <도크 다이어리> 제작 결정!

아마존과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에 오를 정도로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시리즈는 출간되기 전부터 이미 우리나라 어린이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다. 재치 넘치는 문장과 코믹한 그림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현재 30여 개 나라에서 출간되어 어린이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욱이 최근 <도크 다이어리> 영화 제작이 결정되면서, 도크 다이어리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는 시리즈로 구성되었으며,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1》,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2》,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3》, 《내가 만드는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5》,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6》,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7》이 출간되었다. 곧이어《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8》도 출간될 예정이다. 영문 사이트인 www.dorkdiaries.com에 방문하면 도크 다이어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재미있는 동영상, 음악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자 소개

레이첼 르네 러셀(Rachel Renée Russell)

소송 서류를 쓰는 짬짬이 책도 쓰는 변호사이다. 그녀는 두 딸을 키웠고, 늘 책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살았다. 보라색 꽃 기르기, 전혀 쓸모없는 물건들 만들기 등이 취미이다. 레이첼은 버릇없는 요크셔 종 강아지 한 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 이 강아지는 컴퓨터 모니터에 올라가거나 레이첼이 글을 쓰는 동안 동물 인형을 물어뜯어서 매일 가슴을 졸이게 만든다. 레이첼은 자신이 완전 ‘찌찔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