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미래주니어
미래주니어
미래주니어

문학 | 톱니바퀴 심장의 모험 2

본문

톱니바퀴 심장의 모험 2
저자 피터 번즐
발행일 2018년 12월 21일
ISBN 978-89-6584-414-3
정가 9,900원
구매하기

c9a29ed61e8e801e5dc737dce05d5e58_1542075069_1172.jpg

 

톱니바퀴 심장의 모험 2

 

사라진 블러드 문 다이아몬드를 찾아서

 

잔악무도한 범죄자 잭의 등장으로 혼란에 빠진 로버트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탈출곡예사이자 범죄자인 잭 도어가 탈옥했다. 그의 목적은 단 하나, 예전에 훔쳤던 여왕의 보석, 블러드 문 다이아몬드를 다시 찾기 위해서이다. 그의 아내가 아무도 모르게 숨겨둔 블러드 문 다이아몬드를 찾기 위해서는 지도가 그려진 목걸이 문로켓이 필요하다. 잭은 문로켓을 찾기 위해 로버트의 옛 집에 숨어든다. 이미 다 타버리고 재만 남은 타운센드의 시계 가게이자 옛 집에 다시 방문한 로버트는 위험한 범죄자인 동시에 자신의 할아버지이기도한 잭 도어와 마주치고 만다. 로버트는 우연히 잭이 찾던 보물인 문로켓을 손에 넣게 되고, 문로켓은 원래 엄마가 자신에게 남긴 물건이라는 사실을 알고는 끝까지 지키려고 노력한다.

잭 도어와 마주친 후부터 로버트는 자신의 가족에 대해 하나씩 알아가기 시작하고, 어린 시절 자신을 버리고 떠난 엄마 셀레나에게 위험이 닥쳤다는 것을 알게 된다. 결국, 로버트는 진실한 친구 릴리와 멀킨과 함께 엄마인 셀레나를 찾아 런던 곳곳을 찾아 헤맨다. 자신의 손자이던 아들이던 오직 다이아몬드만 찾기 위해 혈안이 된 잭은 로버트를 끊임 없이 뒤쫓으며 문로켓을 빼앗으려고 한다.

로버트는 우여곡절 끝에 결국 엄마와 여동생을 찾지만, 모두 잭에게 사로잡혀 위험한 상황에 처한다. 잭은 암호를 풀기 위해 로버트를 적극 이용하고, 결국 블러드 문 다이아몬드를 손아귀에 넣는다. 릴리와 멀킨은 잭에게 사로잡힌 로버트를 구하고 여왕의 다이아몬드를 되찾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어두운 하수구로 내려간다.

1권에 이은 톱니바퀴 심장의 모험2에서는 남자주인공인 로버트의 과거가 밝혀진다. 점차 밝혀지는 그의 범상치 않은 가족사는 로버트와 릴리를 혼란에 빠뜨리기 충분했다. 로버트를 앞세워 자신의 욕심을 채우려는 범죄자 잭의 계획을 로버트와 릴리 그리고 기계 동물 멀킨과 새로운 친구 톨리는 과연 막을 수 있을까? 1권에 이어 숨 막히는 스토리와 스릴 넘치는 장면들이 이어지는 2권은 그 자체로도 독자들을 매료시키기 충분하다.

   

추천사 

강렬하고 쉽게 눈을 뗄 수 없는 책,

매우 정교한 시계 장치처럼 아름답고 섬세한 묘사가 담겨 있다.”

키런 밀우드 하그레이브Kiran Milwood Hargrave,

더 걸 오브 잉크 앤드 스타스The Girl of Ink and Stars저자

 

유쾌한 문제아 여주인공,

마음을 사로잡는 기계 인간들과 흥미진진한 구성.”

아비 엘핀스톤Abi Elphinstone, 드림스내처The Dreamsnatcher저자

 

모든 면에서 내가 좋아하는 정통 모험 이야기이다.

기계, 빅토리아 시대, 맥박이 빨라지는 스릴 만점의 스토리까지,

물론 진짜 심장도 등장한다.”

롭 로이드 존스Rob Lloyd Jones, 와일드 보이Wild Boy저자

 

살인과 미스터리, 대혼란 등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스릴 넘치는 모험 이야기로

금년에 출판된 데뷔작들 가운데 마음에 쏙 드는 책이다.”

피오나 노블Fiona Novle, 서점 관계자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에 푹 빠진다. 훌륭한 데뷔작이다.”

조 클라크Jo Clarke, 북 러버 조Book Lover Jo

 

훌륭하다! 필립 풀먼과 조앤 아이큰, 캐서린 런들을

섞어 놓은 것 같은 책, 놓치지 마시라!”

어맨다 크랙Amanda Craig

 

한 번 잡으면 손에서 절대 놓을 수 없다.”

샬럿 에어Charlotte Eyre, 서점 관계자

지은이

피터 번즐

피터 번즐은 영국 런던 남부에 있는 미로 같은 빅토리아풍 주택에서 골동품 거래상인 아버지, 예술가 어머니 아래 고양이 세 마리, 개 두 마리, 여동생과 함께 자랐다.

피터는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뛰어난 실력의 애니메이터이자 작가이며 영화 제작자이다. 그의 첫 번째 소설인 톱니바퀴 심장의 모험은 다수의 상을 수상했으며, ‘워터스톤즈 어린이 책 상(Waterstones Children’s Book Prize)’을 포함한 여러 상의 최종 후보에도 올랐다.

이 책의 주인공인 릴리와 로버트처럼 모험을 사랑하고 <페니 드레드풀>을 즐겨 읽는 피터는 실제로도 멀킨 같은 미캐니멀 친구가 있으면 좋겠다고 간절히 바라고 있다.

 

옮긴이

장선하 옮김

성심여자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한 그녀는 현재 캐나다에 살면서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의 출판기획자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할머니는 도둑, 디즈니 라이온 킹 무비 스토리북, 몬스터 주식회사, Disney 겨울 왕국, 이웃집 커플, 베로니카 마스, 노인과 바다, Numbers 1: 죽음을 보는 소녀, Numbers 3: 최후의 숫자, 30초에 뚝딱 읽는 세계의 신화, 할아버지는 나의 단짝친구, 드가와 꼬마 발레리나, 아폴로 13호 이야기, 탐정 가이드북, 스파이 가이드북, 위대한 종교 인물, 윈스턴 처칠, 세 살부터 평생 가는 내 아이 경제교육, 선택(십대들을 위한 인성 교과서), 젠탱글 패턴 그리기, 20/20 다이어트, 365 매일 읽는 마음 처방전등 다수가 있다.

 

 

 

[이 게시물은 미래지식님에 의해 2018-11-13 11:15:53 미래주니어에서 복사 됨]
[이 게시물은 미래지식님에 의해 2018-11-23 11:50:10 도서정보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