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도서정보
  • >
  • 신간도서
신간도서
도서정보
도서정보

신간도서 | 도크 다이어리 14

본문

도크 다이어리 14
저자 레이첼 르네 러셀
발행일 2020년 5월 25일
ISBN 979-11-90107-75-4
정가 12,000원
구매하기 교보문고 예스24

a3cba4d94446584b51c87d7faa072c71_1588826478_4486.jpg

 

인기 보이 밴드의 전국 콘서트 투어에서

공연을 하게 된 니키와 친구들!

진정한 팝스타로 거듭나는 재치 발랄 소녀의 성장 일기

 

출판사 리뷰

인기 그룹의 전국 콘서트 투어에 참여하면서

최고의 여름방학을 보내게 된 니키와 친구들!

지난가을, 학교에서 열리는 장기자랑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니키와 친구들은 인기 보이 밴드인 배드 보이즈의 전국 콘서트 투어의 개막 공연을 맡게 된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가슴이 설레는 유명 연예인의 콘서트에서 직접 공연을 하게 되다니! 니키와 친구들은 콘서트는 물론 배드 보이즈를 만난다는 생각만 해도 마치 하늘을 붕붕 날아가는 것만 같다. 니키는 더욱이 영원한 라이벌인 드라마의 여왕 매킨지와 떨어져 있을 수 있다는 생각만 해도 행복하다. 하지만, 언제나 니키의 자리를 노리는 매킨지가 가만히 있을 리가 없다. 매킨지는 전국 콘서트 투어의 SNS 홍보 담당 인턴 자리를 얻어내고 만다. 게다가 콘서트 투어 내내 니키의 룸메이트로 배정된다. 당장 짐을 싸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언제나 그렇듯 니키는 특유의 긍정적인 성격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이 난관을 굳굳이 헤쳐 나간다. 게다가 배드 보이즈와도 좋은 친구가 되며, 특별한 여름방학을 보낸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한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는 매회 더 진한 감동과 참신한 소재로 독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킨다. 처음에는 어리바리한 소녀였던 니키가 학교에 적응하고 친구들과 함께 당당하게 십대의 일상을 멋지게 살아가는 모습을 통해 이 책을 읽는 독자들에게도 특유의 유쾌함을 전달한다. 이번 이야기는 니키와 그녀의 밴드가 본격적으로 팝스타로 데뷔하는 여정을 그렸다. 과연 니키가 무사히 콘서트를 마칠 수 있을지 독자들은 긴장과 재미를 동시에 느끼며 이야기를 읽어나간다.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시리즈는 니켈로디언 키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책에 선정된 바 있다.

 

34개 나라에서 출간,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시리즈!

아마존과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 시리즈에 오를 정도로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시리즈는 출간되기 전부터 이미 우리나라 어린이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다. 재치 넘치는 문장과 코믹한 그림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현재 34개 나라에서 출간되어 어린이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는 총 15권으로 구성되었으며,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2,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3, 내가 만드는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4,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5,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6,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7,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8,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9,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0,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1,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2,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3,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4 출간되었다. 저자인 레이첼 르네 러셀은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에 이어서 십 대 소년을 주인공으로 한 <맥스 크럼블리> 시리즈도 출간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영문 사이트인 www.dorkdiaries.com에 방문하면 도크 다이어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재미있는 동영상, 음악, 게임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자 소개

 

레이첼 르네 러셀(Rachel Renée Russell)

소송 서류를 쓰는 짬짬이 책도 쓰는 변호사이다. 그녀는 두 딸을 키웠고, 늘 책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살았다. 보라색 꽃 기르기, 전혀 쓸모없는 물건들 만들기 등이 취미이다. 레이첼은 버릇없는 요크셔 종 강아지 한 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 이 강아지는 컴퓨터 모니터에 올라가거나 레이첼이 글을 쓰는 동안 동물 인형을 물어뜯어서 매일 가슴을 졸이게 만든다. 레이첼은 자신이 완전 멍청이라고 생각한다.

 

역자 소개

 

김선희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했으며, 번역가이자 저자, 한양대 국제교육원한국어교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단편소설 십자수로 근로자문화예술제 대상을 수상했으며, 뮌헨국제청소년도서관(IJB) 펠로십(Fellowship)으로 아동 및 청소년 문학을 연구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구스범스, 드래곤 길들이기, 멀린시리즈, 두리틀 박사의 바다 여행, 생리를 시작한 너에게200여 권이 있습니다. 집필한 책으로는 월든, 유토피아10여 권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미래지식님에 의해 2020-05-07 13:43:19 미래주니어에서 복사 됨]